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부지런한 맛집 리뷰

부산 광안리 혼술하기 좋은 술집, 광안리골방 후기

by 부지러너솜 2022. 12. 3.
반응형

부산 광안리 혼술하기 좋은 술집, 광안리골방 후기

안녕하세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광안리골방" 후기입니다.

  •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59 지하1층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톤쇼우광안점 옆)
  • 영업시간 : 매일 17:00 ~ 25:00
  • 예약시간 : 1부 : 17:00~18:50, 2부 : 19:00~20:50, 3부 : 21:00~22:50, 4부(대관만 가능) : 23:00~24:50
  • 예약 : 네이버 예약 이용 (예약금 2만원, 대관 시 8만원)
  • 재방문 의사 : ★★★★★ 

오늘도 바쁘신 분들을 위해 본문 요약 먼저 하겠습니다.

반응형

① 광안리골방은 식사메뉴가 없음

② 음악 감상하며 혼술하기 좋지만 친구와 함께 이야기하고 싶다면 비추

③ 예약금 2만원은 음식 및 술 주문으로 모두 소진해야 하며 남은 금액은 환불되지 않음

④ 100% 예약제, 당일 취소 시 환불 안되며 4인 이상이면 대관을 추천함

④ 주문과 곡 신청은 인스타 DM으로 가능함 (@gwangalli_golbang)

부산-광안리골방
광안리골방

 


부산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술..! 하지만 혼자 여행을 간다면 혼술하기 좋은 술집을 찾기는 참 어렵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광안리골방을 추천합니다.

광안리골방 소개

부산 광안리골방은 음악을 감상하며 술을 마실 수 있는 뮤직바입니다.

메뉴는 치즈와 핑거푸드, 스낵 정도의 술과 곁들여 먹을만한 간단한 안주가 있으며 술 종류는 위스키, 하이볼, 칵테일, 와인 종류가 있습니다. 식사메뉴는 없으니 식사는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산 광안리점 이외에도 제주 귀덕골방, 제주 탑동골목, 서울 인현골방이 있으니 맘에 드신다면 제주여행, 서울여행 때도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안리 골방 예약방법

광안리골방은 100% 예약제로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예약을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1부~4부 다양한 저녁 시간대가 존재하니 일정에 맞추어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1부 : 17:00~18:50, 2부 : 19:00~20:50, 3부 : 21:00~22:50, 4부(대관만 가능) : 23:00~24:50

예약금은 1부~3부 2만 원, 4부 대관은 8만 원입니다.

금액을 보시면 알겠지만 4인이상 방문하신다면 대관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예약금은 방문 후 술이나 음식을 주문 시 차감이 되며 차액은 나가실 때 결제하시면 됩니다.

2만 원 이하로 주문하셨다면 남은 금액은 환불이 아닌 소멸되므로 모든 금액 다 소진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이볼 2잔 정도만 마셔도 바로 소진되는 금액 대입니다.)

또한, 100% 예약제인 만큼 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하니 예약하실 때 일정과 시간을 꼭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방법 및 음악 신청 방법

부산 광안리골방의 주문과 음악신청은 모두 인스타 DM으로 할 수 있습니다. (@gwangaill_golbang)

메뉴 주문은 자신의 좌석이 리클라이너 5번이라면 "리클 5, 광안리 하이볼 하나 주세요"를 보내 놓으면 음악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게 뒤에서 슬쩍 테이블 위에 올려주십니다.

 

또한 음악신청은 유튜브 링크(유튜브 뮤직 X)를 보내시면 되는데 맨 처음에는 4개의 영상을 한꺼번에 보내고 그 이후의 음악신청은 이 4개의 음악이 모두 끝나면 하나씩 링크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상길이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1인당 6개의 영상 정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좋아하는 유튜브 음악 영상을 좋아요 목록이나 재생목록에 넣어오시면 신청곡을 찾는 일 없이 더 음악에 집중할 수 있으니 미리 음악을 찾아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혼자 다녀온 후기

혼자 시끄러운 가게에서 과한 안주와 술을 먹는 게 싫어 혼자 편안하고, 분위기 좋은 혼술집을 찾고 있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내성적인 저의 성향으로서는 혼술 바를 가면 바텐더가 테이블 건너편에 있어 괜스레 불편한 마음이 있었는데 광안리골방은 앞에 바텐더가 아닌 커다란 스크린과 스피커가 있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좌석 또한 딱딱한 의자가 아닌 신하고 넓은 소파였으며 테이블에 핸드폰 충전기까지 있는 센스가 있는 혼술바였습니다.

 

또한 다른 혼술바를 가면 말만 혼술바이지 다들 지인과 방문하여 시끌시끌한 경우가 많았는데 광안리골방은 손님들 대부분이 혼자 방문하신 분들로 조용하고 편안하여 더욱 분위기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지인과 방문한다 하더라도 음악소리가 워낙 크고 1인석이 대부분이다 보니 대화를 할만한 상황이 안되긴 합니다.

그래서 지인과 대화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뮤직바를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소 좋아하던 음악 영상이 커다란 스크린과 웅장한 스피커에 담기니 눈과 귀가 즐겁고, 은은한 조명에 맛있는 술도 한잔하니 혼자 여행 온 몽글몽글한 기분을 마음껏 느끼고 누릴 수 있었습니다.

다시 부산 광안리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재방문의사 100%있는 곳이었고, 제주여행을 간다 하면 탑동골목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부산여행을 가서 혼술 하기 좋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광안리골방을 방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광안리골방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