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음식점

서울대입구역 맛집 킷사서울, 웨이팅해서 먹은 솔직 후기

by 부지러너솜 2022. 12. 17.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맛집 킷사서울, 웨이팅해서 먹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리뷰하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킷사서울"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26길 31 2층 킷사서울
  • 영업시간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전화번호 : 02-878-7444
  • 예약 불가능, 웨이팅 있음
  • 재방문의사 : ★★☆☆☆

샤로수길에 위치한 킷사서울은 줄서는식당에서까지도 나온 유명한 일식집이며 대표메뉴로는 부타동(돼지고기 덮밥), 소유에비사케동(새우연어장 덮밥), 아리부동, 카라이 스키야키이 있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아 웨이팅을 해야하며 메뉴가 정갈하게 나오는 것이 특징인 식당입니다.

주문 메뉴 맛 및 내부 모습

킷사서울은 기존에도 유명하여 웨이팅을 해야 했지만 [줄 서는 식당] 방영 후 인기가 더 높아져 웨이팅은 필수로 해야 하는 식당이 되었습니다. 저 또한 킷사서울을 좋아하여 종종 웨이팅하고 식사를 하였지만 더욱 길어진 웨이팅 때문에 아마 다시 방문을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킷사서울에서의 식사는 물론 맛있지만 다소 좁고 불편한 테이블을 감수하면서까지 웨이팅을 하며 먹을 만한 의사까진 개인적으로 없기 때문입니다. 방문할 계획을 가진 분들은 웨이팅과 좁은 테이블을 예상하시고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킷사서울-소유에비사케동
킷사서울 소유에비사케동

저는 킷사서울의 대표 메뉴인 소유에비사케동(새우연어장 덮밥)을 주문하여 먹었고, 가격은 15,000원이었으며 정갈하게 나오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곁들여먹을 반찬과 국, 후식으로 먹을 과일까지 센스 있게 준비되어 나오며 연어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김도 함께 나왔습니다.

연어는 적당히 두툼하고, 특유의 느끼하고 부드러운 맛이 도드라졌습니다. 새우장의 경우 짠맛이 도드라지면 점점 먹기 힘들어지는데 짜지 않고 달콤한 맛이 공존하였습니다. 위에 나온 고소한 맛의 날계란을 터뜨려 시큼 달달한 밥과 함께 연어와 새우장을 먹으면 이보다 더 좋은 궁합이 없을 것 같습니다. 보통의 일식 덮밥 맛집같다고 생각할 만한 맛이라고 할 수 있고 그렇다할만한 특별한 점은 개인적으로 찾진 못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킷사서울의 메뉴와 그 맛은 훌륭하나 웨이팅이 길고 테이블이 좁아 불편함은 있긴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른 덮밥 맛집도 많이 알고 있기에 웨이팅 없는 타 식당을 더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궁금하시다면 한번쯤은 웨이팅을 감수해도 괜히 기다렸다 할 정도는 아니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서울대입구역 줄 서는 식당 맛집으로 유명한 킷사서울을 방문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