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음식점

연남동 돈까스 사케동 맛집, 동차밥 내돈내산 후기

by 부지러너솜 2023.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리뷰하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홍대입구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동차밥"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주소 :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7 3층
  • 영업시간 : 11:30~20: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수, 목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71-1066
  • 포장, 예약 가능 (네이버 예약)
  • 재방문 의사 : ★★★★★

동차밥은 생연어덮밥(사케동)과 돈까스로 연남동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동차밥 사케동과 돈까스
동차밥 사케동과 돈까스

연어 맛에 한번 놀라고 돈까스맛에 두 번 놀랐다.

주문 메뉴 및 맛

동차밥에 방문하였을 때 생연어덮밥(사케동)(18,000원), 동차밥 돈까스(13,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케동은 항공직송 생연어를 매일 손직하여 뱃살, 몸살, 등살을 한 그릇에 모두 올려주십니다. 보통 다른 가게에서 사케동을 시켜먹을 때 연어 양에 대한 아쉬움이 있어 특사이즈를 시키거나 연어를 추가하여 먹는데 동차밥 사케동은 그럴 필요 없이 푸짐하게 연어가 올라가 있어서 밥을 다 먹을 때까지 두툼하게 썰린 연어와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사케동은 워낙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돈까스는 사실 별 기대가 없었는데 돈까스를 먹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겉바속촉의 정석, 두툼한 등심이 부드럽고 같이 나온 양배추 볶음과 특제소스가 튀김옷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었습니다. 평소 튀긴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돈까스도 별로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동차밥 돈까스를 먹으면서 "나 돈까스 좋아했네.."라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2인이상이서 방문하신다면 사케동과 돈까스는 필수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 및 웨이팅

동차밥은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받고있습니다. 30분 단위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약을 한 손님을 우선순위로 안내하며 재료 조기소진 시 웨이팅을 하더라도 원하는 메뉴를 먹지 못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혹시나 예약을 못하셨을 때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오후 5시에 맞춰 가게에 가면 예약석을 제외한 테이블 좌석 1석, 바 좌석 1석의 여유 좌석이 있고 먼저 온 순서대로 테이블좌석으로 배정해주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게내부는 4~5팀 정도 수용가능한 작은 가게이며 5명까지만 한테이블에 수용가능합니다. 또한, 올라가는 계단이 다소 위험하고 가파른감이 있으니 방문하시는 손님 중 어르신이 있다면 이 또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연남동에서 사케동과 돈까스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동차밥을 방문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상으로 동차밥 내돈내산 후기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