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음식점

잠실 줄서는 식당, 배키욘방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부지러너솜 2023. 1. 15.
반응형

이 정도 맛이라면 웨이팅 할 가치가 있는 식당이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리뷰하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배키욘방"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23 1층
  • 영업시간 :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전화번호 : 02-418-7773
  • 예약, 주차 불가능
  • 재방문의사 : ★★★★☆

잠실역 배키욘방은 줄서는 식당 외에도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소개된 프리미엄 일식 덮밥 전문점입니다.

배키욘방-주문-메뉴-에비스야-갈비우동과-야끼도리동
배키욘방 (좌)에비스야 갈비우동, (우)야끼도리동

(냉) 후쿠오카 에비스야 갈비우동과 야끼도리동(숯불닭모둠덮밥) 후기

잠실 배키욘방을 방문하고 월간 주문 베스트 1위 야끼도리동과 2위 에비스야 갈비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에스비야 갈비우동은 커다란 새우튀김이 2개 올라가 있었고, 바삭한 튀김옷과 탱글한 새우가 짭짤한 갈비 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 갈비의 간이 짭짤하고 달달하다 보니 냉우동의 탱탱한 면발과 식감에 조화로워 무난하게 만족스러웠던 메뉴였습니다.

특히나, 야끼도리동은 정말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야끼도리동은 닭 특수부위를 숯불에 구워 밥 위에 얹은 덮밥인데 부위별로 각각 다른 식감과 맛에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너무 매콤하지 않은 간에 숯불향이 더해진 닭고기와 덮밥 위에 올라간 달걀 노른자의 고소함이 웨이팅을 했던 지친 몸과 마음을 한 번에 달래주었습니다.

반응형

웨이팅 질서는 없었고, 내부는 좁았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주말이었고,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17시에 오픈런을 하였습니다. 이미 리오픈 전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 오픈런을 했지만 꽤 오랜시간 30분 정도 웨이팅을 하였습니다. 식당의 내부가 그리 넓진 않았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고, 단체 손님을 수용하기엔 어려워 보였습니다. 또한 좌석의 간격이 좁아 이동에 다소 불편함도 있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배키욘방과 같이 유명한 식당의 경우 줄을 서는 룰 같은게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별다른 안내표시나 직원의 안내가 없어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앞에 서있는 손님들에게 묻거나 뒤에 사람이 웨이팅 목록에 이름을 적는 등 질서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지나가는 직원에게 물어보니 일단 줄을 서고, 웨이팅 목록이 보일 때쯤 가서 적으면 된다고 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다리는 동안은 불편했지만 음식 맛은 꽤나 만족스러워 눈치 싸움이 성공하는 날엔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잠실에서 일식집을 찾으신다면 배키욘방을 방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배키욘방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