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부지런한 맛집 리뷰

강남역 술집 맥주집, 꼭그닭에서 빠네 치킨 내돈내산 후기(feat.치즈 쇼)

by 부지러너솜 2022. 12. 13.
반응형

강남역 술집 맥주집, 꼭그닭에서 빠네 치킨 내돈내산 후기(feat. 치즈 쇼)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리뷰하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서울 사람 약속 장소 국룰,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수제 맥주집 "꼭그닭"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길 37 지하 1층
  • 영업시간 : 13:00~24:00
  • 전화번호 : 0507-1401-5335
  • 예약 및 포장 가능
  • 화장실 : 내부에 위치, 남녀 구분
  • 재방문의사 : ★★★★☆

 

강남역 맥주집, 꼭그닭은 수제 맥주와 빠네 치킨으로 유명한 펍입니다.

 

매장 내 주문 방법 및 이용방법

강남역 꼭그닭은 일반 가게들과 다르게 이용방법이 특이합니다.

일단 입장하면 인원수에 따라 카드를 부여해주시는데 이 카드의 용도는 맥주를 따르고 계산하는 데 사용하게 됩니다.

맥주 이용은 셀프이고, 카운터 쪽에 수제 맥주 기계들이 모여있습니다. 이용하려는 수제맥주 기계에 카드를 터치하게되면 본인이 따르는 맥주 양만큼만 돈을 지불하게 됩니다.

꼭그닭-수제맥주
꼭그닭-수제맥주

수제맥주 이외 다른 주류 이용이나 안주 메뉴를 주문할 때는 각 테이블에 위치한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주문하면 직원분이 준비하여 서빙해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주문 메뉴 및 맛

꼭그닭-빠네치킨
꼭그닭-빠네치킨

저는 첫 방문이었기 때문에 꼭그닭의 시그너처 메뉴인 빠네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빠네 치킨을 가져다주신 직원분이 빵을 잘라줄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셨는데, 그 후 치즈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빵 안에 가득 찬 게 크림소스인 줄 알았는데 소스가 아닌 모차렐라 치즈였습니다.

치즈를 가위와 집게로 휘두르시더니 옆에 있는 치킨에 치즈 이불을 덮어주시고는 빵을 먹기좋은 크기로 싹뚝싹뚝 잘라주셨습니다.

꼭그닭-빠네치킨-치즈쇼
꼭그닭-빠네치킨-치즈쇼

치즈이불을 덮은 순살치킨과 아래의 크림소스, 그리고 쫄깃한 바게트 빵을 한입에 넣으니 "와! 여자들이 환장할만한 맛이다"라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치킨의 양은 여자 3인이서 먹었을 때 든든한 바게트 빵과 치킨이 함께 나와서인지 전혀 모자라지 않고, 오히려 푸짐한 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제 맥주는 워낙 다양하여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었는데 기계마다 맥주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어 취향에 맞는 수제 맥주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따른 양만큼만 계산되기 때문에 조금 따르고 마셔본 후 해당 맥주가 맘에 단다면 가득 따르고 갔기 때문에 수제 맥주에 대해 잘 모른다 해도 실패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 모습 및 분위기

강남역은 모든 직장인들이 모이기 좋은 장소인만큼 어딜 가나 사람이 많고, 웨이팅을 하는 것이 당연한 지역인 것 같습니다.

꼭그닭 역시 사람은 많지만 가게 내부가 넓어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다는 점이 가게의 큰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목요일 저녁, 퇴근시간에 방문하여 밤 10시까지 매장을 이용하였는데 사람은 많지만 다음 손님을 수용할 수 있을 저도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지인들과 이야기해니 소개팅 장소로도 많이 방문한다는데 왜 소개팅 장소로 정하는지도 알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스마트기기로 주문하여 직원을 호출하느라 두리번거리지 않아도 되어 대화가 끊기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음식 부동의 1위인 치킨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빠네 크림이 공존하는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라는 점이 완벽합니다.

마지막으로 몽글몽글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소개팅에 안성맞춤인 가게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만, 손님이 많을 때는 시끄럽다는 점이 단점이 될 순 있겠지만 강남역 가게들이 대부분 그렇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 꼭그닭만의 수제 맥주와 빠네 치킨을 즐겨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상 강남역 술집, 맥주집 "꼭그닭"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