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런한 리뷰/부지런한 맛집 리뷰

부산 광안리,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 후기(칼국수가 한 바가지)

by 부지러너솜 2023. 1. 7.
반응형

부산 광안리,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 후기(칼국수가 한 바가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리뷰하는 부지러너솜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을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44
  •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 전화번호 : 051-758-7734
  • 주차 : 유료 공영주차장 이용
  • 재방문의사 : ★★★☆☆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은 해운대 본점의 체인점이며 지름 31cm 거대 그릇에 칼국수가 담겨 나와 유명한 음식점이며 해물 칼국수 이외에도 조개전골, 조개탕, 해물파전 등의 여러 인기메뉴로 부산의 유명 맛집입니다.

 주문 메뉴 및 맛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을 방문하였을 때 대표메뉴인 31cm 해물칼국수(9,000원)를 주문하였고, 31cm 지름의 거대한 그릇에 조개 반, 칼국수 반 눈이 휘둥그레한 큰 대접에 나와 흡사 세숫대야에 칼국수가 나오는 듯한 비주얼이었습니다. 칼국수에는 빠질 수 없는 김치와 오독오독 씹는 맛이 일품인 섞박지까지 세팅되었습니다.

해운대-31cm-해물-칼국수-광안점-주문-메뉴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조개와 바지막이 크고 싱싱하고 쉴 새 없이 까먹어도 계속해서 조개가 나오는 푸짐함에 먹는 내내 조개와 함께 칼국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물의 맛은 조개의 시원한 맛이 도드라졌고 남다르게 국물이 진하거나 시원하거나 하진 않고 무난한 적당히 맛있는 칼국수의 국물이었습니다. 31cm 해물 칼국수의 장점이라면 단돈 9,000원으로 즐기는 푸짐한 조개의 양과 칼국수의 양인 것 같습니다. 또한, 칼국수집에서 칼국수만큼 중요한 것은 김치의 맛이라고 생각하는데 같이 나오는 김치는 살짝 매운맛이 있었고, 섞박지는 무난하였는데 적당히 칼국수와 어울리는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내부 모습 및 분위기

본래는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이 아닌 본점을 방문하려 하였으나 방문한 시간이 저녁 피크 시간이라 웨이팅이 우려되어 가까운 광안점을 방문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광안점의 내부 모습은 제가 방문했던 평일 저녁 6시 30분에 웨이팅 없이 좌석이 여유로웠고, 내부 공간 또한 넓어 단체 손님 또한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분위기는 술 한잔 하시는 손님들이 계셔 시끌시끌하였고, 직원분들은 배달일까지 정신이 없으셔서 계산을 할 때 카운터에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불편한 점도 있긴 했지만 웨이팅을 안 해도 된다는 점과 무난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해물 칼국수를 즐길 수 있어 감수할만한 식당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 광안점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